증산량이 뛰어난 식물 아레카야자[areca palm] > Webzine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인기검색어

  1. 플라워 스쿨
  2. 부케

증산량이 뛰어난 식물 아레카야자[areca palm]

본문

아레카야자[areca palm]는 NASA가 지정한 실내공기 정화 식물 중 1위로 뽑힌 식물로 거실이나 사무실 등 실내 공기정화에 효능이 좋은 식물이다. 너무 강한 직사광선이나 건조한 공기를 싫어하는 식물이지만 비교적 키우기가 쉬운 식물로 키울때는 강한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내의 밝은 곳에 놓아두며, 월동 온도는 10℃ 정도이므로 겨울철에 실내에 두면 된다. 그리고 키우면서 아래쪽 잎이 시들면 잘라주면 된다.


증산량이 뛰어난 식물 아레카야자


깃털 형태로 넓게 퍼지는 잎은 이국적인 정취를 풍겨서 여름에 실내 인테리어로 장식을 하면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많은 야자류 중에서 잎의 색이 연하고 줄기가 황색을 띠고 있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실내 분위기와 잘 어울려 실내 인테리어용 식물로도 많이 활용되는 식물이다. 아레카야자[areca palm]는 노란 줄기 색 때문에 흔히 ‘황야자’라고도 부른다.


증산량이 뛰어난 식물 아레카야자


약 1.8m 아레카야자의 경우 24시간에 1리터의 수분을 증산작용으로 뿜어낼 만큼 증산량이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식물로 실내에 두면 공기 정화 뿐만 아니라 천연 가습기 역할도 하는 식물이다.


증산량이 뛰어난 식물 아레카야자


개인적인 경험치로 다양한 식물을 키워본 결과 아레카야자[areca palm]는 가장 생존력이 뛰어나고 병치레가 없는 식물로 식물 키우기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식물이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Info

회사명. 플라워돌
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204-14-30291 대표. 배윤임 전화. 010-2330-3515 팩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271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배윤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7-2018 플라워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