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다양한 꽃색을 갖고 있는 사랑스러운 제라늄 (Geranium) > Webzine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인기검색어

  1. 플라워 스쿨
  2. 부케

화려하고 다양한 꽃색을 갖고 있는 사랑스러운 제라늄 (Geranium)

본문

화려하고 다양한 꽃색을 갖고 있는 제라늄(Geranium)은 꽃의 관상기간이 길어 정원의 화단, 아파트 베란다, 벽장식으로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고 최근에는 절화로도 이용되고 있다. 남아프리카에 자생하는 온대식물로 약광, 건조 등 불량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강하고 병충해에 강하기 때문에 최근 정원화단 및 실내환경 조성 등에 인기가 높다.


사랑스러운  제라늄 (Geranium)


펠라고늄과 제라늄이라는 두가지 이름으로 각각 불리기도 하는데, 쉽게 설명하자면 레알제라늄은 흔히 보는 야생화 중 하나인 쥐손이풀 또는 이질풀이라고 불리우는 숙근 제라늄이고, 펠라고늄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날,리갈,아이비계 제라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둘 다 쥐손이풀과에 속하지만 속명이 제라늄(geranium)과 펠라고늄(pelargonium)으로 나뉜다. 즉 꽃집에서 파는 대부분의 제라늄은 사실 펠라고늄이다.


사랑스러운  제라늄 (Geranium)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고 사랑받는 화훼식물 중 하나인 제라늄 (Geranium)은 다른 화초들에 비해 비교적 기르기 쉽고 병충해가 적으며 꽃을 잘 피워, 제라늄을 기르기에 좋은 기후를 가진 지중해나 유럽 같은 곳을 가면 창가나 화단에서 아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제라늄 (Geranium)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Info

회사명. 플라워돌
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204-14-30291 대표. 배윤임 전화. 010-2330-3515 팩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271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배윤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7-2018 플라워돌. All Rights Reserved.